# 희망

Story 2017.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개념의 체인점 형태를 만들다.

 

샌듀앤빙슈가 성공 할 수 밖에 없는 객관적인 증거.

보통의 프랜차이즈 본사나 마케팅 팀에서 만드는 화려한 PT나 창업 설명은 하지 않습니다. 어차피 정보 공개서도 신규업체나  특정지역 및 각자의 환경에 따라 크게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에 약간의 참고가 될 뿐 정확하고 예측 가능한 자료는 아니니까요?

물런   저희 샌듀앤빙슈를 창업 하면 누구나 100% 성공한다고 말씀 드릴순 없습니다.    사람마다 성향도 다르고 마음가짐도 재력도 다르니까요.

그런데 한가지는 분명합니다.

샌듀앤빙슈에서 판매하고 있는 음식 상품과 딜리버리 스타일  즉  배달해주는 서비스는   현재 ,아니 미래에 대세가 될  1인 가족,혼밥혼술  등  소  가족 형태의  인구들에게  가장 잘 어필 될 수 있는  디저트 사업 아이템 이라는 것을요.

저희는 2016년 겨울에 이미 빙수 메뉴가 겨울에도 잘 팔릴수 있음을 증명했고  샌드위치가  식사 대용이 아닌 주식이 될수도 있다라는것을  많은  단골들의 리뷰와 주문 패턴을 통해 경험했습니다.

롯데**나 맥도**,설*,베스킨*** 등등 5억에서 10억 이상이 투자 되는 대형 패스트 푸드 체인점과의 배달 어플상의 경쟁에서도  꼴랑 단돈  2000만원의 총 투자금을  부은 샌듀앤빙슈가  압도적인 우위를 차지하며 리뷰,판매수,즐겨찾기  등등 객관적인 증거가 넘쳐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샌듀앤빙슈를  성공 적으로 창업하기 위해 제일 필요한 요소는  바로 “열정”passion 입니다.   배달앱 시장은  투자금도 크게 필요 없고 브랜드력도 힘을 못습니다.  단지 성공하기 위해   조금 미쳐있으면 됩니다.

연애와 사업은 비슷한점이 많습니다.  가장 닮은것은 관심과 사랑이 충분하면  더욱 커질것이며  그 반대라면  금새 시들시들 해 질것은 당연한 이치입니다.

샌듀앤빙슈를 사랑하시기만 하면 성공합니다.      디저트 배달 시장은  제가 강조하지 않아도 확실한 블루오션 시장입니다.         수원 본점에 시간을 내어 오셔서  직접 두 눈으로 확인하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뜨고 있는 디저트 배달의 성공비결!

 

epilogue

저희에게는 고집이 하나 있습니다.  족발집을 할때나 지금의 샌듀 앤 빙슈를 할 때나 예를 들어서  도너츠를  메뉴에 넣으려면  남들은 그렇더라고요.. 1000원에 받아다 1500원~ 2000원에 배달 할 수 있게 최대한 편하게 메뉴를 만든다고… 하지만 저희는 아닙니다.  앞서 말한 내용이 틀렸다는게 아닙니다.

저희는 그저 배달 음식이라 하더라도 직접 건강하고 신선한 재료로 몇 번의 시행착오를 겪고 또 까다로운 소비자의 쓴소리를 들어가면서 나만의 특별한 음식을 만들어서 소비자에게  전하고 싶다는 생각 입니다.

그게 먹혀 들어 간걸까요…  브랜드를 런칭하고 배달 10건 ~ 20건 미만에 불과했던 샌듀 엔 빙슈가 소문이 나기 시작 했습니다.  지금은 주말에 80건에서 100건에 이릅니다.   직접 수제로 만들다보니 다른 사람이 따라할 수도 없는 메뉴들로만 구성이 되어있는 샌듀 엔 빙슈입니다.

여름철엔 역시 빙수지만 샌드위치도 만만치 않습니다.   봄, 가을, 겨울엔 빙수가 안될거라는 걱정은 이제 안 합니다.   겨울에도 빙수를 찾는 소비자는 꽤 많이 있습니다.  샌드위치는 계절음식이 아닙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맛과 신선도가 뛰어난 샌드위치 손님들이 계속 늘고 있습니다.

기회는 별 다른게 아닙니다. 일단 시류에 부합 되어야하고 내가 가지고 있는 여러 역량 맞아야하고 그것에 대한 확신이 있으면 입구를 부여 잡고 벌려서 열정이란 놈을 쏟아 부어 넣기만 하면 되는 것이 바로 기회-opportunity입니다.

지금까지 저희의 이야기를 잘 읽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제부터 그 기회를 잡을것인지 말것인지는 여러분들의 몫입니다.

주 예수님의 사랑과 은혜가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